A la imagen de Dios[To the image of God]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큰빛웹미션부 댓글 0건 조회 227회 작성일 14-04-19 10:00

본문


사랑하는 선교 동역자 여러분들께,

그 동안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시고 늘 기도와 그 외의 협력으로 도와 주시는 여러분들께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멕시코 부활절 휴가철을 맞이하여 저희 선교센터에서 세미나를 개최하며 특별 기도 요청을 드립니다.

다음 주 4월24일과 25일 양일간 저희 선교센터에서 "A la imagen de Dios" (To the image of God) 이라는 제목으로 내적 치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대상은 저희 제자 훈련반을 중심으로 멕시코 시골 교회들의 목회자 부부들과 교회 지도자 부부들을 약 23명 정도 초청하였습니다.

강사로는 Cuernavaca에서 사역하시는 이성수 선교사님입니다.



멕시코 시골에서 목회하며 소외되고 여려운 환경속에서도 믿음을 잃지 않고 열심히 목회하는 목회자들과 교회 지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여려운점들과 내적으로 상처 받은 부분들을 서로 내어놓고 치유받는 시간이 될것입니다. 이들이 자신들의 모든 상처들을 내어놓고 치유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여러분들의 기도가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이번 부활절 세미나에 참석하는 모든 형제 자매들이 주님의 형상을 회복하여, 멕시코의 시골 교회들을 깨워 주님께서 사용하실수 있도록 만드는 세미나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꼬요떼 멕시코에서 이정권, 이혜숙 선교사드림



광야에 외치는 자의 소리가 있어 가로되
"너희는 주의 길을 예비하라 그의 첩경을 평탄케하라"
<마가복음 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